ㅅ발 진짜 중국인들이랑 밥먹는거 싫어요
글쓴이
- 2020.01.31. 19:17
- 147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진리관 ㅅㅂ 시간 나눠져서 내가 먹는 시간엔 중국인 없을줄 알았는데
오늘 중국인들이 버젓이 앉아서 심지어 얘기하면서ㅋㅋ 먹는거 보고 진심 쇼크 먹음 ㅅㅂ..........
살려줘ㅠ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분들이 무슨 죄죠?
0
0
못생긴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동대지진학살하던 거랑 무슨차이가 있나요
1
0
못생긴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솜나물
어그로 끌지마라 현실 부적응자 새1끼야 ㅉ
0
0
건방진 가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가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방진 가시여뀌
ㅋ
0
0
못생긴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옆에 묻지마 연쇄 살인범 놔두고 밥 잘먹는 인간들
0
0
청결한 조팝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조팝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결한 조팝나무
ㄹㅇ ㅋㅋ 호들갑쩜
0
0
못생긴 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