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25먹고 이마에 여드름 나는데
글쓴이
- 2020.01.31. 21:42
- 51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스트레스 받으면 날 수 있나요 원래 여드름 잘 안나는 편인데 두달정도 가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따듯한 금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금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따듯한 금송
피부 뽀송뽀송한 때는 스트레스 받으면 몸에서 통증은 느껴도 여드름은 안났는데 ㅜ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럽네요 지성피부라 여드름 달고사는데..
0
0
창백한 개불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창백한 개불알풀
아.. 죄송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입사하고 생전 안나던 목여드름 났습니다 그리고 맨날 인중에 한두개씩 생기네요 등드름도 확 올라왔습니다 스트레스가 사람 병나게 하네요 소화도 잘 안돼요
0
0
정중한 으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으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24살에 스트레스 많이 받는 일 있었는데 그때 마침 면역 체계 뒤집어져서 위염 걸리고 치아 재신경치료하고 얼굴 전체 여드름으로 고통받았거든요 ㅠㅠ 1년 동안 돈백만원 써가며 피부과 다니고 약 먹고 화장 안 하고 마스크 쓰고 다녀서 겨우겨우 정상 피부 만들었어요 ㅠㅠ 그마저도 흉터는 남았구요... 압출 받고 약 바르고 먹는 약도 처방받아보세요.. 두 달 정도 가는 거면 여드름 치곤 오래 가는 건데 조치해야 흉터 덜 남아요 ㅠ
0
0
빠른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른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춘
0
0
민망한 복자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복자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드름 쯤이야 당근 생길 수 있죠ㅡ
근데 체질에 따라 다르긴 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