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3-1 풀전공 22학점
글쓴이
- 2020.01.31. 21:44
- 300
많이 힘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절구과가 풀전공은 당연한 거 2-2 3-1은 특히
0
0
착실한 솔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솔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2, 3-1 은 대부분 21 전공 아닌가요? 기억나는대로면 전필만 18학점이었던거 같은데
0
0
멋쟁이 통보리사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통보리사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1풀전공 8과목 20학점아닌가 뭐 더 들어요?
0
0
질긴 금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금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땐 저도 그렇게들었음
0
0
가벼운 쑥방망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쑥방망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