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계 내보신분들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20.01.31. 22:22
- 216
전공과목 취업계를 내려고 하는데 수업별로 교수님께 미리 말씀 드리고 협의한 후에 취업계를 내셨나요 아니면 수강신청 후 학기 시작전에 내셨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공과목 취업계를 내려고 하는데 수업별로 교수님께 미리 말씀 드리고 협의한 후에 취업계를 내셨나요 아니면 수강신청 후 학기 시작전에 내셨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