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 재수강하면요
글쓴이
- 2020.01.31. 22:24
- 389
F받았던건 그 학기때 그냥 수강학점 인정이 안되는거죠?
그러니까 18학점 신청했었으면 15학점만 받은거고 재수강시에는 3학점 추가되는식인건가요?
원래 F아닌 학점은 재수강시 18학점 수강신청했어도 15학점 받는것처럼
F학점일경우는 받을수 잇는 최대학점이 B쁠일뿐 18학점 신청하면 18학점 다 받는거 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거대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주걱비비추
저도 말하면서 이게 뭔말인지 어떻게 설명하지했는데..
마지막에 말씀하신것중에 18학점 받는데 처음 들었던 학기에서 그만큼 까인다는게 저번 18학점 이번 18학점(재수강포함) 이었다면 결국 저번 15학점 이번 18학점 되는거잖아요!
근데 이F도 똑같단 말씀이시죠? 결국 재수강하면 저번학기땐 안들었던 학점으로 취급해서 저번학기땐 15학점만 들었던거랑 같은거죠?
마지막에 말씀하신것중에 18학점 받는데 처음 들었던 학기에서 그만큼 까인다는게 저번 18학점 이번 18학점(재수강포함) 이었다면 결국 저번 15학점 이번 18학점 되는거잖아요!
근데 이F도 똑같단 말씀이시죠? 결국 재수강하면 저번학기땐 안들었던 학점으로 취급해서 저번학기땐 15학점만 들었던거랑 같은거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네 맞아요!
F면 미이수로 처리하기때문에 그냥 신청학점 18 이수학점 15로 뜨는거죠!
근데 만약에 다음학기에 F과목을 재수강하면
전학기는 신청학점 15에 이수학점 15로 바뀝니다!
재수강 한건 재수강 한 학기에 새로 표시되구요
F면 미이수로 처리하기때문에 그냥 신청학점 18 이수학점 15로 뜨는거죠!
근데 만약에 다음학기에 F과목을 재수강하면
전학기는 신청학점 15에 이수학점 15로 바뀝니다!
재수강 한건 재수강 한 학기에 새로 표시되구요
0
0
거대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주걱비비추
아아!! 감사합니다!! 재수강 처음해보는데 뭔지 잘몰랐거든요ㅠㅠ 답변 감사드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게 뭔말임?
F아녀도 재수강하면 그 과목 포함 18학점 신청이면 18학점 받죠! 대신 처음 들었을때의 학기에서 그만큼 까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