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 탈출이 불가능해요ㅠㅠ
- 2020.01.31. 22:27
- 361
만성변비환자입니다
하루 물 2리터
운동 땀날정도 50분
바나나 고구마 채소, 그외 식사 2끼까지 꾸준히하는데
3-4일에 한번씩 화장실에 가요ㅠㅡㅠ
더이상 어떡하라구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누리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쉬원하게 변기박살내도록 싸보는게 꿈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그거 바로 효과오던데ㅜ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말똥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첫째로 식이섬유 섭취가 너무 많아서 변비가 걸린듯해요.
둘째로 과일이나 쌀 같은 당이 부족해서 그렇지 않나 싶어요, 탄수화물이 어느정도되야 장운동이 활발래져요.
셋째로 물보다는 갈증날 때 귤 드시길 권해요 물보다 과일이 체내 수분 흡수가 훨씬 잘돼요
건강상식을 일일이 다 설명하긴 어렵지만 이렇게하면 반드시 좋아질거에요.
-방구석 ㅈ문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흰꽃나도사프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게 먹어도 나오질 않습니다ㅠㅠ
도라에몽배인줄?ㅜ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실유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참다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자인환, 통변환 사서 드셔보세요 효과 좋았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벌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톱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좀걸린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은백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