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비 탈출이 불가능해요ㅠㅠ

글쓴이
  • 2020.01.31. 22:27
  • 361

만성변비환자입니다

하루 물 2리터

운동 땀날정도 50분

바나나 고구마 채소, 그외 식사 2끼까지 꾸준히하는데

3-4일에 한번씩 화장실에 가요ㅠㅡㅠ

더이상 어떡하라구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3
잉여 별꽃 20.01.31. 22:29
치질걸릴 수 있어요. 하루야채 물 오지게 드세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31. 22:52
잉여 별꽃
이미 치질입니다.. 살려주세여
0 0
따듯한 누리장나무 20.01.31. 22:33
난 설사는 자주하는데 변비는 해본 적이 없음.
0 0
글쓴이 글쓴이 20.01.31. 22:50
따듯한 누리장나무
정말 부럽습니다
쉬원하게 변기박살내도록 싸보는게 꿈입니다
0 0
착실한 각시붓꽃 20.01.31. 22:38
마그네슘 드세여
0 0
개구쟁이 말똥비름 20.01.31. 22:45
샷 빡세게 넣은 차가운 연유라떼 같은거 드셔보세요
저는 그거 바로 효과오던데ㅜㅜ
1 0
글쓴이 글쓴이 20.01.31. 22:50
개구쟁이 말똥비름
우유 한사바리 조져보겠습니다
0 0
부지런한 흰꽃나도사프란 20.01.31. 22:45
식단을 다 봐야 정확히 진단할 수 있을것 같지만
첫째로 식이섬유 섭취가 너무 많아서 변비가 걸린듯해요.
둘째로 과일이나 쌀 같은 당이 부족해서 그렇지 않나 싶어요, 탄수화물이 어느정도되야 장운동이 활발래져요.
셋째로 물보다는 갈증날 때 귤 드시길 권해요 물보다 과일이 체내 수분 흡수가 훨씬 잘돼요
건강상식을 일일이 다 설명하긴 어렵지만 이렇게하면 반드시 좋아질거에요.
-방구석 ㅈ문가
0 0
글쓴이 글쓴이 20.01.31. 22:51
부지런한 흰꽃나도사프란
탄수화물 사탕중독자이자 바나나 한자리앉아 반송이씩 조지는데 답이없네요
오지게 먹어도 나오질 않습니다ㅠㅠ
도라에몽배인줄?ㅜ
0 0
끌려다니는 실유카 20.01.31. 22:58
너무 많이 먹어서 맥힌거 아님?
0 0
섹시한 비름 20.01.31. 23:05
https://youtu.be/8MIZ929WN1M 이거 저 지금 널리널리 알리는 중인데,,,, 효과 개쩔어요 이거 한 3번하고 2일은 하루3번씩 화장실감
0 0
글쓴이 글쓴이 20.01.31. 23:32
섹시한 비름
소세지가 절대 안만져져요ㅠㅠ
0 0
글쓴이 글쓴이 20.01.31. 23:39
글쓴이
와 근데 진짜 응가마려워졌어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1.31. 23:51
글쓴이
와 진짜 응가했뜨아
2 0
섹시한 비름 20.02.01. 12:05
글쓴이
쿄쿄 뿌듯합네다 저도 소세지 안만져져도 그냥 계속했어욬ㅋㅋㅋ
0 0
교활한 중국패모 20.01.31. 23:26
변이식 수술 ㄱ
0 0
추운 참다래 20.01.31. 23:46
올리브영에서 푸룬 딥워터 하나 사서 드셔보세요... 직빵이던데 저는ㅠ
0 0
현명한 얼레지 20.02.01. 00:19
유산균 사서 드셔보세요
0 0
나약한 벌개미취 20.02.01. 02:45
한의원이나 한약국 약국에서
마자인환, 통변환 사서 드셔보세요 효과 좋았어요
0 0
처절한 도깨비바늘 20.02.01. 11:34
유산균 드세요 ㅠㅠㅠ
0 0
화난 톱풀 20.02.01. 14:47
노로바이러스 어때요?
0 0
무좀걸린 강아지풀 20.02.01. 16:05
매일 낫또 드셔보세요. 효과 직빵!
0 0
청렴한 은백양 20.02.04. 16:46
비타민 c 가루형태로 된거 두컵 먹으면 직빵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