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도 졸업식 안하려나ㅠ
글쓴이
- 2020.01.31. 22:58
- 96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안돼ㅠㅠ 나 졸업사진 찍어야해ㅠ
이미 경성대 부산외대나 딴데는 안한다고 했다는데
권한이 없습니다.
재수없는소리하지마라 나도 졸업해야한다
0
0
유능한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반하
졸업식날 꼭 학사모 던지는 사진 찍어야하는데ㅠㅠ
우한폐렴이라니ㅠㅠㅠ
우한폐렴이라니ㅠㅠㅠ
1
1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스타충의 걱정이 벌써 시작됐노
6
1
흐뭇한 삽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삽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삽주
유난 떤다 코로나충들 ㅋㅋㅋㅋ
1
2
애매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뭇한 삽주
평생에 한 번 있는 대학 졸업식인데 취소되면 아쉬운 마음이 드는게 당연하죠;; 와 진짜 이렇게 꼬이면 일상생활 가능하세요?
1
0
키큰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키큰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키큰 노랑제비꽃
한 번 더 입학하면 되졍
0
0
바보 꽃창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보 꽃창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보 꽃창포
니나 한번 더하세요 ㅋㅋ
1
0
촉박한 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나두 이번에 졸업하는데...ㅠ 그래 걍 차라리 안 하는 게 나을 수도...
0
0
의연한 중국패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여곡절끝에 하는 대학원졸업이긴한데 같이 졸업할 중국인이 부모님 오신다고 한달전부터 좋아하고 있는 꼴을 보면 걍 취소했으면함
1
0
신선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선한 콜레우스
아 그생각을 못했네ㅠ 나도 우여곡절 끝에 하는 졸업이라 뭔가 진정한 대학생활의 마무리 느낌이라 하고 싶었는데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산에서 따로하는데 별 말 없네요.
0
0
행복한 개쇠스랑개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개쇠스랑개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