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궁금한게 있는데 여자들은 친구끼리 부를때
글쓴이
- 2020.02.01. 01:36
- 137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왜 유독 세글자 다 부르는 사람들이 많지?
남자의 경우에는 진짜 본 기억이 없을정도로 못봤는데
왜 여자들은 친구를 부를때도 성을 붙여서 불러요?
다 그렇다는건 아니고 꽤 많길래 왜 그러는건지 궁금해서
권한이 없습니다.
어렸을때부터 친한친구끼리는 OO야~ 하면 오글거려서 이름다 부르는데 대학친구들은 성빼고 많이 부름
1
0
나약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바케
0
0
해괴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짜 친한친구를 그렇게부르는데 ㅋㅋ 안친하면 오히려못부름..
3
0
유별난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별난 금사철
첫댓글분이랑 정ㅇ반대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정반대가 아니지 않나..? 전 진짜 친한 애들은 3글자로 부르고 대학 애들은 좀 벽 느껴져서 성 떼고 부름 누구야~ 하고 ㅋㅋㅋㅋ
0
0
야릇한 돌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돌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릇한 돌나물
아 첫댓글을 잘못읽었어어요 하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