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4학년 전선
글쓴이
- 2020.02.01. 01:51
- 36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왜 안뜨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지금 꼭 떠야하는게 아니라서요. 님도 과제나 공부 중간 점검 땐 대충하고 막판에 몰아서 하잖음
0
0
뚱뚱한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 예전에는 다 기계공학부에 1,2,3학년이랑 같이 있었는데 지금은 종설빼고는 4학년과목 다 기계공학부-기계시스템전공, 에너지시스템 전공 등등 세부전공에 다 나눠져서 들어가있어여~~
1
0
생생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노루귀
아하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