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폐렴 너무 오바떤다
글쓴이
- 2020.02.01. 19:24
- 926
메르스때도 좌파가 오바떨더니 ㅉ 이래서 좌파가 문제임
권한이 없습니다.
조심해서 뭐가 나쁨?
3
0
조용한 좀깨잎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좀깨잎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좀깨잎나무
조심만 하면 되는데 쓰잘데없는 말이 너무 많음
0
0
때리고싶은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즘
0
1
꾸준한 들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들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ㄹㅇ
0
1
초조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랖 쌉극혐 지혼자 마스크쳐쓰고 돌아댕길것이지 나를 잠재적 바이러스보균자 취급하고 마스크착용 강요하는꼴을 보자니 못배우고 멍청한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얼마나 무서운지가 느껴진다.
0
1
육중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