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0.02.01. 21:15
- 451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털머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도꼬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근차근 떠먹여주는 느낌은 아니라서 처음에는 힘들었지만(저는 법 자체를 처음배워봐서 더 힘들게 느껴졌던것같네요 글쓴이님은 조금 더 수월하실듯) 대신에 처음부터 빠지는것없이 모든 범위를 다 보여준다는 점이 좋았어요
기본강의만으로도 방어가 되거든요
효진쌤은 사법고시 준비하던 시절의 느낌을 가지고 강의를 하시기 때문에 수험은 이렇게 하는거구나하는 자세도 알게되고 무게감같은것도 느껴져서 좋았네요
단점은 기본서가 두꺼워서 웬만큼 실력이 쌓일때까지는 회독하는데 힘들다는 점입니다
가끔씩 회독하다가 양에 치여서 숨넘어감..ㅋㅋ
(그래서 기본서를 빠르게 보는 압축회독이라는 강의를 많이들 활용하세요)
두 분 다 실력은 확실하시니 성향에 맞는 분으로 택하시면 좋겠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윤: (해설강의만 들어봄)콤팩트한 스타일
7급 헌법/행정법에서 주요 법령이 따로 있다보니 형법, 민법은 별 상관은 없더라고요(일부 준용 정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큰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중국패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