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관련]부산대는 개강을 연기하라!
글쓴이
- 2020.02.01. 21:20
- 1313
3월 2일에 학교가기 싫다! 며칠 더 놀자!
권한이 없습니다.
그러면 종강도 늦는다! 조삼모사다!
8
1
참혹한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분단나무
지나가던 진지충으로서 교육부 장관이 각 대학은 일단 수업 단축 일정 준비해달라고 했음
0
0
기쁜 오갈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오갈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지라퍼
1
1
게으른 겹벚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겹벚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방학을 한 달 줄이고 개학을 일주일 연기하라!
1
0
못생긴 산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돼 방학늦어져
0
0
때리고싶은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