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원재 여자 4층에 정신병자 사나요?
글쓴이
- 2020.02.02. 02:47
- 1610
진지하게 묻습니다 .
효원재 여자 4층 화장실 첫번째 변기에 (가끔은 두번째 변기까지)
소변+돌돌 말아서 버린 엄청나게 많은 양의 휴지 버리고 물 안내리는 분. 도대체 왜 그러는 거예요?? 4층만 이래요.
처음 봤을땐, 당시에 변기가 막혀서 안내려갔나보다 생각했는데 한두번도 아니고;; 걍 상습범입니다. 진짜 싸이코 같아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흐뭇한 개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개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쪽지 붙이는게 어때요? 남 효원재도 그런 사람 있는데 소변까진 아니지만.. 얘기해보면 정상인인데 약간 공중시설에 대한 매너가 부족해여요
0
0
저렴한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도 그런애들 있어요 ㅋㅋㅋ
0
0
초조한 섬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섬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시험스트레스가 많나봐여..
0
0
유능한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잡아요
0
0
해맑은 구절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맑은 구절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 맞아요 변기커버 열었다가 진짜 기함 ...
0
0
똑똑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층도 가끔 그런데.. 같은 사람인가
0
0
활동적인 가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가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상인인척 하는 사이코 어딜가나 한둘씩은 꼭 있습니다.
이것을 칙법의존보신병 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