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학인증 관련 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2020.02.02. 03:53
- 266
2학년 올라가는 기계과 학생입니다. 공학인증을 포기하는 경우에
1. 교양선택을 자유롭게 할 수 있고
2. 부전공 또는 복수전공을 하거나 교직이수를 해야하고
3. 4학년때 심화전공은 하지 못한다.
제가 찾은 정보가 이 정도인데 더 있나요? 그리고 따로 과사에 포기에 대한 서류를 제출을 해야한다고 하는데 곧 수강신청이여서 수강신청 끝나고 그 이후에 제출할려는데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사랑스러운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랑스러운 털도깨비바늘
과사에 미리 포기 서류 제출을 추천합니다.
0
0
사랑스러운 털도깨비바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공학인증하는게 편함. 나중에 일부 회사에서도 인정해줌
0
0
재수없는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회사다니면서 공학인증안하고
부지런하게 전자전기쪽 공부도할걸 후회중입니다
부지런하게 전자전기쪽 공부도할걸 후회중입니다
0
0
냉정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외에는 맞구요. 전선과목 안듣고 일선 과목을 듣는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