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상메에 카톡답장느려요 하는애들은 뭘까요
- 2020.02.02. 14:04
- 910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그냥 진짜 궁금해서
직장인도 아니고 대학생이 그렇게 바쁠일이 있남
또 보면 항상 손에서 폰을 놓지않는 애들이던데
느리면 느린거지 굳이 상메로 해놓는건 뭘까
좀 삐딱하게밖에 안보이는뎀
까데기치는애들 어장치면서 어쩔수없었다는듯 인성챙기려는목적??
아니면 내가모르는 무언가가 있는걸까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성한테 어장치는걸로밖에 안보이지않나유??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석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금목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새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아프리카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산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하나같이 칼답옴 ㅋㅋㅋㅋㅋ 그냥 자기가 보고싶은것만 보겠다 굳이 답장 빠르게 할필요없는거나 나 귀찮게하지마라 이런 심리
저거 상메없이 저랬다간 의리 상하거나 연인간에 서운할 수 있으니.일종의 방패막인듯
진짜 공부잘하는 사람은 저런 보여주식 메세지안남김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약한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말 없이 답장 처느린거 더 이기적인거 아니냐?
ㅡ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라한 얼레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빠서? x 귀찮아서 o
진짜 사정있으면 갠톡으로 바쁘다고 말하지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무적으로 봤다고 해도 바로 답장을 해야할 이유가 있나? 급한일이 아니고서야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메에 바쁨 카톡느림 해놓고 폰질 겁나하는게 너무 가식적이라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파리지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라일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잔털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갠톡은 그냥 짧게 할말만 하고 끊게되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단톡방에선 젤 시끄럽게 떠듬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에 직장인이라고 써놨기도 한데 설마 취준생보고 썼겠음?
카톡x라 해놓고 쉅시간에 폰질 계속하는 애들 몇명보니까 웃겨서 이러지 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답장은 하겠지만 흥미가 떨어지거나 불편감이 느껴지는 사람에겐 느리게(억지로, 예의상, 당신과의 관계가 안좋아지면 나에게 해가 되는 부분이 있으니) 답장할테니 이해하라는 뜻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본 경험으론 그런사람은 10에 1 될까말까더군요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배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시간씩 답장안하는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굳이 상메로 카톡늦게봄 이라고 해놓냐는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윤판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처럼 귀찮아서라는 답이 젤 맞을텐데
난 가식떠는게 이해가안되서ㅋㅋㅋ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가는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평범한 대학생...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제비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장인이 뭐 출장이나 외근중이라 카톡x 전화o 해놓거나, 카톡답장느림 이런식으로 적어놓으면 몰라도 대학생이 그런거면 정말 몇몇 매우 바쁜 칭구들 제외하면 웃기긴 하네염. 그냥 나는 이만큼 바쁘니 알아달라는 뉘앙스로 보이고 유독 그렇게 해놓는 애치고 진짜 카톡안보는 애 잘 없던 것이 개인적 경험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락x , 쪽지x, 메시지안봐요 등으로 해놓고 개풀접속 때리는 애들이 있었는데 그럴거면 접속을 하지 말던가 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여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메타세쿼이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새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 그래서 그런 상메 있는 애들은 진짜 꼭 연락해야 할 상황아니면 걍 안 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빗살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밀한 사마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사람들한테는 칼답하고
나머지한테는 한 여섯시간 뭐이래 텀줘서 답장주겟다 그래도 이해해줘 머 그런거져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미국쑥부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