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상메에 카톡답장느려요 하는애들은 뭘까요

글쓴이
  • 2020.02.02. 14:04
  • 910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그냥 진짜 궁금해서

 

직장인도 아니고 대학생이 그렇게 바쁠일이 있남

 

또 보면 항상 손에서 폰을 놓지않는 애들이던데

 

느리면 느린거지 굳이 상메로 해놓는건 뭘까

 

좀 삐딱하게밖에 안보이는뎀 

 

까데기치는애들 어장치면서 어쩔수없었다는듯 인성챙기려는목적??

 

아니면 내가모르는 무언가가 있는걸까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56
재수없는 석곡 20.02.02. 14:06
너한텐 늦을 수 있다 그런거에요.
0 0
글쓴이 글쓴이 20.02.02. 14:08
재수없는 석곡
동성한텐 뭐 사과할필요도 없을거구
이성한테 어장치는걸로밖에 안보이지않나유?? ㅋㅋㅋ
0 0
재수없는 석곡 20.02.02. 14:16
글쓴이
그런 애들 중에 진짜 답 늦는 경우는 못봤어요. 뭐 저도 진지하게 생각하는 애들은 아니고 걍 한두번 만나보려는 애들이니까
0 0
유쾌한 파리지옥 20.02.03. 10:32
재수없는 석곡
어장친다고 받아들이는 거 자체가 이미 자발적 물고기시네요. 그냥 귀찮게 구는 관계들 알아서 피하는 거고 그게 이성이든 동성이든 상관 없는 거예요.
0 0
best 예쁜 금목서 20.02.02. 14:08
자의식 과잉
5 0
싸늘한 새팥 20.02.02. 14:13
직장인 출장때문에 출장으로 느리다 이렇게 적은거면 아니면 제가 봐도 걍 좀 이상해보일거같네요 ㅌㅋ
0 0
머리나쁜 아프리카봉선화 20.02.02. 14:18
불편한 애들 연락 받기 싫다 이거죠.
2 0
태연한 산딸나무 20.02.02. 14:25
아끼르무 유까르시~
0 0
유능한 빗살현호색 20.02.03. 22:57
태연한 산딸나무
철빡
0 0
유능한 빗살현호색 20.02.03. 22:57
태연한 산딸나무
노무노오누모우로우러너농
0 0
유능한 빗살현호색 20.02.03. 22:58
태연한 산딸나무
뜨악 악 딱똑띡 출
0 0
나약한 금사철 20.02.02. 14:27
그런애랑 사겨도보고 썸도타봤는데
다 하나같이 칼답옴 ㅋㅋㅋㅋㅋ 그냥 자기가 보고싶은것만 보겠다 굳이 답장 빠르게 할필요없는거나 나 귀찮게하지마라 이런 심리
저거 상메없이 저랬다간 의리 상하거나 연인간에 서운할 수 있으니.일종의 방패막인듯
진짜 공부잘하는 사람은 저런 보여주식 메세지안남김ㅋㅋㅋㅋ
0 0
초라한 얼레지 20.02.02. 15:10
ㅡㅡ 답장 느리다고 서운해 말란뜻이디ㅡ
0 0
글쓴이 글쓴이 20.02.02. 15:25
초라한 얼레지
그건 또 그거나름 이기적인거같은데 ㅋㅋㅋ
0 4
초라한 얼레지 20.02.02. 15:36
글쓴이
사람이 바쁘고 사정이 있으면 답장이 느릴수도 있어서 상메 그렇게 올린게 뭐가 이기적이냐
아무말 없이 답장 처느린거 더 이기적인거 아니냐?
ㅡㅡ
4 0
글쓴이 글쓴이 20.02.02. 17:12
초라한 얼레지
가슴에 손을올리고 정말 양심적으로
바빠서? x 귀찮아서 o
진짜 사정있으면 갠톡으로 바쁘다고 말하지 ㅋㅋㅋ
0 0
엄격한 연꽃 20.02.02. 23:22
글쓴이
귀찮아서 카톡 답장느린게 도대체 뭐가 문제지?
의무적으로 봤다고 해도 바로 답장을 해야할 이유가 있나? 급한일이 아니고서야ㅋㅋㅋㅋ
0 0
글쓴이 글쓴이 20.02.02. 23:43
엄격한 연꽃
누가 느린거가지고 뭐라함? 난독좀 ㅋㅋㅋㅋㅋㅋㅋ
상메에 바쁨 카톡느림 해놓고 폰질 겁나하는게 너무 가식적이라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
0 1
유쾌한 파리지옥 20.02.03. 10:33
글쓴이
피해의식에 자기연민 쌉오지시네요. 그냥 답장 안 오면 그런갑다 하면 되지..
3 0
친숙한 라일락 20.02.02. 15:10
저도 그랬는데, 저는 시간낭비가 심한 것 같아서 의도적으로 폰 자체를 멀리하려고 카톡 알림 다 꺼놓고, 심지어 폰 자체도 일부러 꺼놓음.
0 0
냉정한 잔털제비꽃 20.02.02. 15:46
근데 카톡 여러명이랑 하면 피곤할 것 같긴해요 저도 천성 아싸라서 3학년때까지 카톡 며칠에 한명 할까말까했는데 점점 사람볼일 많아지니까 호불호랑 별개로 답주는게 은근 신경쓰이더라고요 두세명만 되어도 피곤해짐 ㅠ
0 0
글쓴이 글쓴이 20.02.02. 17:13
냉정한 잔털제비꽃
그건 ㅇㅈ 한창 학교생활 많이할때 단톡 엄청많아져서
갠톡은 그냥 짧게 할말만 하고 끊게되던데
0 0
억울한 둥근잎유홍초 20.02.02. 15:55
나 이렇게 바쁘다
0 0
흔한 비름 20.02.02. 15:57
카톡 x 상태메세지인 친구한테 카카오페이 천원 입금하니깐 바로 받음
0 0
똑똑한 꽃며느리밥풀 20.02.02. 16:42
흔한 비름
아 ㅋㅋ웃겼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2.02. 17:13
흔한 비름
그런사람들이
단톡방에선 젤 시끄럽게 떠듬 ㅋㅋㅋ
0 0
best 어설픈 먹넌출 20.02.02. 18:15
고시, 공시, 취준생아님? 내가 취준하는 학번이라 그런지 카톡 내려보면 카톡x, 답 많이 느립니다 등등 이런식으로 해둔사람 정말 많은데.. 다들 하나같이 성실하고 열심히 살던 친구들인데 왤케 삐딱하게 보시는지 모르겠음 그렇게 상메해논 사람한테 까이기라도 하셨나
8 0
글쓴이 글쓴이 20.02.02. 19:10
어설픈 먹넌출
평범한 대학생 ㅇㅇ
위에 직장인이라고 써놨기도 한데 설마 취준생보고 썼겠음?
카톡x라 해놓고 쉅시간에 폰질 계속하는 애들 몇명보니까 웃겨서 이러지 ㅋㅋㅋ
0 0
훈훈한 붉나무 20.02.02. 18:26
뭐에 집중한다고 카톡 꺼둘때가 있다는 뜻입니다.
그리고 답장은 하겠지만 흥미가 떨어지거나 불편감이 느껴지는 사람에겐 느리게(억지로, 예의상, 당신과의 관계가 안좋아지면 나에게 해가 되는 부분이 있으니) 답장할테니 이해하라는 뜻입니다.
0 0
글쓴이 글쓴이 20.02.02. 19:12
훈훈한 붉나무
뭐 본인이 그렇다면 그런거겠지만
제가 본 경험으론 그런사람은 10에 1 될까말까더군요 ㅋㅋㅋㅋ
0 1
질긴 대나물 20.02.02. 19:10
쓰잘데기없는말로 대화걸지마라
1 0
거대한 배롱나무 20.02.02. 19:19
카톡 알림 꺼놓는 사람들 종종 있어요
0 0
겸손한 작두콩 20.02.02. 21:00
나 공부할때 중간에 폰보거나 답장하면 집중혁 떨어져서
6시간씩 답장안하는데...
0 0
글쓴이 글쓴이 20.02.02. 21:11
겸손한 작두콩
왜 늦게 답장하냐가 아니라
왜 굳이 상메로 카톡늦게봄 이라고 해놓냐는거....
0 0
best 난폭한 윤판나물 20.02.02. 21:46
익명의 다수한테 물어보지말고 그냥 당사자한테 물어보세요 댓글단거보니까 애초에 부정적인생각하고있는거같은데 굳이 뒤에서 이렇게 호박씨 까야함? ㅋㅋㅋ 그냥 일일히 답하기 귀찮으니까 해놓을수도있지
5 0
글쓴이 글쓴이 20.02.02. 21:54
난폭한 윤판나물
ㅇㅇ 직접물어봐도 바쁘니까 해놓고 폰계속만지는거 많이봤으니까ㅋㅋㄱㅋ
님처럼 귀찮아서라는 답이 젤 맞을텐데
난 가식떠는게 이해가안되서ㅋㅋㅋㄱ
0 0
훈훈한 가는괴불주머니 20.02.02. 21:47
그러거나 말거나 왜 님이 난리임
2 1
글쓴이 글쓴이 20.02.02. 21:54
훈훈한 가는괴불주머니
내가 이러거나말거나 왜 님이 난리임
1 1
유능한 빗살현호색 20.02.02. 23:46
어장
0 0
겸손한 백일홍 20.02.03. 00:29
사적용 업무용 폰 2개 쓰는데 둘다 톡 알림 꺼놓는데다 업무용 폰은 톡 빨리 못 읽어서 써놓음. 중요한 용건 있으면 전화로 빨리 하라고.
0 0
글쓴이 글쓴이 20.02.03. 03:15
겸손한 백일홍
써놨듯이 직장인같은 사람 말고
그냥 평범한 대학생...
0 0
화사한 제비동자꽃 20.02.03. 01:13
찝적거리는 이성이 있으면 귀찮아서 저러는 친구 몇 명 봤어요
0 0
부자 메타세쿼이아 20.02.03. 02:54
톡 씹혔냐? 찐냄새 존;나 나네
4 0
글쓴이 글쓴이 20.02.03. 03:15
부자 메타세쿼이아
뭐 인성별로보단 찐이 낫지않겟니 ㅎㅎ
0 1
안일한 여주 20.02.03. 03:33
왜케 비추박히는지 모르겠네염.
직장인이 뭐 출장이나 외근중이라 카톡x 전화o 해놓거나, 카톡답장느림 이런식으로 적어놓으면 몰라도 대학생이 그런거면 정말 몇몇 매우 바쁜 칭구들 제외하면 웃기긴 하네염. 그냥 나는 이만큼 바쁘니 알아달라는 뉘앙스로 보이고 유독 그렇게 해놓는 애치고 진짜 카톡안보는 애 잘 없던 것이 개인적 경험입니다.
0 0
안일한 여주 20.02.03. 03:36
안일한 여주
추가로 중고딩때 네이트온에 상태메시지를
연락x , 쪽지x, 메시지안봐요 등으로 해놓고 개풀접속 때리는 애들이 있었는데 그럴거면 접속을 하지 말던가 참..
0 0
부자 메타세쿼이아 20.02.04. 05:45
안일한 여주
0 0
유능한 빗살현호색 20.02.03. 22:57
안일한 여주
0 0
겸손한 주목 20.02.03. 03:50
별걸 다
0 0
황홀한 새머루 20.02.03. 09:08
나 이런 사람이야~
0 0
이상한 빗살현호색 20.02.03. 10:40
고시 준비할 때 괜히 늦게 답장하면 서운해서 아닐까
난 그래서 그런 상메 있는 애들은 진짜 꼭 연락해야 할 상황아니면 걍 안 함
0 0
건방진 참개별꽃 20.02.03. 11:34
데이터 거의 다써서 그렇게 하는 사람들이 있긴 한거같은데 뭐 그렇게 연락올 일이 많은가?나도 이해 안감
0 0
치밀한 사마귀풀 20.02.03. 13:21
내가 취준인지 일하는지 고시준비하는지 오랜만에 연락하는 사람은 모를수도있으니 늦게 답장해도 서운해하지 말란 거지 상대방이 일거수일투족을 다 아는 것도 아니고
2 0
조용한 강아지풀 20.02.04. 00:04
요즘 좀 바빠서
자기사람들한테는 칼답하고
나머지한테는 한 여섯시간 뭐이래 텀줘서 답장주겟다 그래도 이해해줘 머 그런거져
0 0
흐뭇한 미국쑥부쟁이 20.02.04. 00:14
오래 답장 못하면 상대가 섭섭하니 양해를 부탁드리는거임
0 0
훈훈한 붉나무 20.02.05. 18:50
뭐한다고 카톡 안봐야 되는데 몸은 그렇지 않아서 폰 보고 있는거죠ㅋㅋ 중독임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