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든 남자든 얼굴이 정답이야

글쓴이
  • 2020.02.02. 16:44
  • 2584

뭐 여자는 가슴이라는데 현실에선 전혀 아님.

그냥 즈그 여친이 그나마 가슴 크니깐 정신승리 하는거로 밖에 안보이고

현실에선 무적건 얼굴이야

 

우선 줜나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줌.

트와이스에서 가슴큰 지효 vs 가슴은 작은데 예쁜 미나

 

누가 인기 많냐.. 닥 후.ㅇㅇ

 

물론 가슴의 그 풍만함땜에 잠깐 빠질 수는 있는데 금방질리고 결국 얼굴이 갑이다.

가슴 큰 애들은 의외로 많은데 얼굴 예쁜애들은 희소하거든

ㅇㅇ

 

현실에서도 남자들은 가슴큰 여자애들은 그냥 하룻밤 상대용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얼굴예쁜애랑은 사귀려고 하더라.

 

물론 이거는 남자한테도 고대로 적용됨.

 

헬스 암만 죠져봐야 멸치 존잘남 못따라감. ㅇㅇ

ㅅㄱ

 

 

--------

글수정

제가 잠깐 정신이 나갔나봅니다.

가슴이 정답 맞는듯.

 

어그로 끌어서 죄송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7
생생한 꼬리조팝나무 20.02.02. 16:45
그래도 난 골반
0 0
진실한 파피루스 20.02.02. 16:46
난 닥 지횬데? 개소리 당당하게 하노 ㅋㅋㅋㅋ
가슴 큰 여친은 진짜 놓치기 싫음
0 0
글쓴이 글쓴이 20.02.02. 17:11
진실한 파피루스
내가 잠깐 착각했었다 . 쏘리
가슴이 정답 맞는듯
0 0
나쁜 돌양지꽃 20.02.02. 16:50
남녀막론 떡감이 중요함
0 0
끌려다니는 거제수나무 20.02.02. 16:50
나도 닥 가슴
니가 가슴작고 이쁜얼굴을 못만나봐서 그럼
이뻐도 빈약하니까 무슨 방아깨비가 쿵짝쿵짝하는거같더라
근데 이뻐도 최소한의.마지노선 비컵이라도 되니까 그래도 두가지매력 시너지있더라
결국 이쁘면서 슴가까지.커야지
못생겨도 슴가크고 몸 라인이쁘면 충분히 커버됨 오히려 더 섹시해보임 얼굴만안보이고 전체적으로.그사람을 보게된다해야하나 오히려 섹시
1 0
가벼운 연잎꿩의다리 20.02.02. 17:03
끌려다니는 거제수나무
마지노선 비컵에서 웃고갑니다~
0 0
best 끌려다니는 거제수나무 20.02.02. 17:07
가벼운 연잎꿩의다리
절벽에 코코볼두개달려있어서 그런가 코들코들한갑네
6 0
진실한 파피루스 20.02.02. 17:14
끌려다니는 거제수나무
명치 씨게 한 방 때리노
0 0
글쓴이 글쓴이 20.02.02. 17:10
끌려다니는 거제수나무
뭔가 설득당했다... 상상해보니 가슴이 갑인듯 ..
0 0
사랑스러운 호랑버들 20.02.02. 16:52
얼굴이 둘다 이쁘다는 가정이면 가슴이지 ㅇㅇ
얼굴급이 한단계 낮아도 가슴으로 커버가능
2 0
글쓴이 글쓴이 20.02.02. 17:10
사랑스러운 호랑버들
ㅇㅇ 가슴이 정답인듯
0 0
키큰 헬리오트로프 20.02.02. 17:49
https://namu.wiki/w/P%EC%A7%B1
이 사람 어떻게 생각하냐?
0 0
참혹한 까치고들빼기 20.02.02. 18:01
예쁜데 빈약 / 예쁜데 가슴수술함 /못생겼는데 가슴큼

이런 경우는?
0 0
우수한 벼 20.02.02. 18:35
그래서 의예 인증 언제함? 어그로야?
0 0
청결한 닥나무 20.02.02. 19:12
나도 얼빠인데
그래도 마지노선이란게 있음
절벽은 진짜 좀 그럼..
0 0
억울한 참회나무 20.02.02. 23:34
난 그럼 프리패스네
0 0
신선한 쑥갓 20.02.02. 23:46
ㅇㅈ
0 0
  • 공지 욕설/반말시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0
  • 공지 식물원 이용규칙 (2018/09/30 최종 업데이트) - 학생회 관련 게시글, 댓글 가능 17
  • 슬슬 날이 좀 더워지네요
    까다로운 둥근잎나팔꽃
    26.06.20.
  • 홈플러스 동래점도 결국 문 닫으려나요...
    도도한 튤립나무
    26.06.10.
    2
  • 근데 요새 맥도날드 콜라 시키면 빨대 쑤셔넣기 힘들어지지 않았나요?
    겸연쩍은 노루오줌
    26.06.05.
    2
  • 요새 가끔씩 베란다에 누가 숨어 살거나 침입해 있는 꿈을 꾸는데
    명랑한 흰꽃나도사프란
    26.05.24.
  • 다시 돌아온 노는날~~~~
    신선한 히아신스
    26.05.22.
  • 오늘은 어버이의 날입니다
    유치한 곰취
    26.05.08.
  • 뭐여 주식 왜 이렇게 올랐어여
    끔찍한 질경이
    26.05.06.
  • 간만에 3일 휴가 ㅠㅠㅠㅠ
    활달한 머루
    26.05.01.
    2
  • 여행 많이 다니시는 분들은 저축은 어떻게 하시나요
    따듯한 애기봄맞이
    26.04.26.
  • 오늘 만덕센텀고속화도로 타봤는데
    슬픈 호두나무
    26.04.23.
  • 2년전에 건강검진 안 받고 올해 받았는데
    다친 도깨비바늘
    26.04.19.
  • 오피스텔 사는데 위층에서 물을 너무 많이 쓰네요
    도도한 긴강남차
    26.04.14.
  • 친구구합니다
    발랄한 왕원추리
    26.04.06.
    1
  • 그래도 요새는 영화관에서 나름 볼만한 영화가 꽤 있네요
    무좀걸린 갈참나무
    26.04.04.
  • 날씨는 좀 풀렸는데 세상은 아직 전쟁통이네요
    기발한 개연꽃
    26.03.27.
  • 예전에 자취하면서 먹었던 컵밥 같은 게 요샌 많이 없네요
    나쁜 큰괭이밥
    26.03.20.
    1
  • 15학번 동기들 잘지내나요
    근육질 먹넌출
    26.03.19.
    3
  • 이제 좀 전쟁이 끝나려나요
    해박한 청가시덩굴
    26.03.18.
  • 기름값이 너무 올랐던데
    고상한 긴강남차
    26.03.14.
  • 요새 주변에 애를 낳는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친근한 개양귀비
    26.03.10.
    2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