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복학생) 수강관련 질문좀 드립니다
글쓴이
- 2020.02.02. 19:25
- 26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C++분반만 이수가 무슨뜻인지 알수있을까요?
주변에 물어볼사람이 없네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같은 이름의 과목이어도 세부 커리큘럼을 보면 분반마다 다루는 프로그램이 다를거에요. 비주얼베이직 이런애들을 다루는 분반은 인정안해주고 C++을 다루는 분반만 인정해줄거에요
0
0
뛰어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뛰어난 금강아지풀
이해했습니다 고마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분반별로 내용이 다른데 C++ 강의하는 분반만 신청하라는 뜻. 뭐 매트랩 이런거 말고. 물어볼 사람은 ㅇㄱㅅ 조교님 있잖아요. 수강신청 설명회도 아직 할텐데
0
0
활달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금강아지풀
설명회 듣고 왔습니다 ㅇㄱㅅ조교님께 개인적으로 연락드려도 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개인적...? 짧은 질문이니까 전화로 물어보시거나, 혹시 말로만은 잘 모르겠다 싶으면 약속 잡고 직접 찾아가서 물어보시거나... 설명회 갔다오셨으면 거기서 물어보셨어도 될텐데
0
0
활달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금강아지풀
죄송하지만.. 질문 하나만 더드리지만 교양도 분반에 맞춰서 신청해야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님 학번에 맞는 답인지는 모르겠지만, 학번에 맞는 자료 참고해보시고, 제 경우에는 세계문화의 이해라던가 공학영어처럼 몇 분야에 따라서는 공학인증을 위한 정해져있는 분반을 들어야했습니다. 공학인증을 안 하신다면 다른 얘기지만요.
0
0
활달한 금강아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달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달한 금강아지풀
감사합니다 참고할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 만 들어라는것 같아요. 자바, 파이썬등등 다른 언어 프로그램많잖아요?? 저도 c++수강했어요!
0
0
코피나는 쥐오줌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쥐오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ㄱㅅ 조교님은 학과사무실에 계시니 전화하셔도 좋구 전화가 힘들면 찾아가셔도될듯합니다.
0
0
찌질한 앵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앵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