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베이성 금지가 어림도 없는 이유
글쓴이
- 2020.02.02. 21:13
- 58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거기 1월 23일 오전 10시 이후로 어차피 봉쇄됐었는데.....4일부터면 2주까지 하루 차인데 무슨 생각인지 도통 모르겠습니다. 다 제가 빡대가리라 이해를 못하고 있는거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대깨문들 말고는 다 알고있죠
0
0
귀여운 사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사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훠훠훠 이게 한 번도 경험해보지 못한 나라입니다
0
0
냉정한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앙
0
0
촉박한 노루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노루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