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 기준 전필->전선->일선 이렇게 되나요?
글쓴이
- 2020.02.03. 11:24
- 419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 제목대로 전필이 꽉찼는데 전필을 들으면 전선으로 넘어가고, 전선이 꽉찼는데 전선 들으면 일선으로 넘어가나요?
2. 부분적으로도 학점이 넘어가나요? 예를들어 전선 3학점 짜리를 듣는데 필요 전선이 1학점만 있으면 1학점만 전선에 남아지고 남은 2학점은 일선으로 넘어가게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정중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댑싸리
아네.조교님께 메일 드렸는데 아직 안와서...컴퓨터 프로그래밍 이랑 컴퓨터프로그래밍 입문은 다른 교과목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컴프입문은 교양이고 컴프는 전공기초로 다른거입니다 이름비슷해서 헷갈릴수있으니 확인잘하셔야해여
0
0
정중한 댑싸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댑싸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중한 댑싸리
컴프를 안들어서 25학점이였네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4학년되는데 들어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선 초과하면 일선으로 넘어가는걸로 알고있어요 2번은 모르겠
0
0
까다로운 억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억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공기초중에 컴퓨터프로그래밍은 일선으로 인정(3학점), 다른 건 전공기초는 잘 모르겠네요(커리큘럼대로 들으면 28으로 25학점초과되서 3학점 일선으로 인정)
전필은 다들어도 초과안될거에여(아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