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생처럼 본인학교 깎아먹기 vs
글쓴이
- 2020.02.03. 12:07
- 83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숙대처럼
자기학교가 짱짱이다 라고 생각하기
님들의 생각은?
권한이 없습니다.
둘다병1신이요
2
0
화려한 호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호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호두나무
우문현답
0
0
바쁜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 학생들도 후자처럼구는사람 많은데
0
0
해괴한 램스이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램스이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기계
0
0
한가한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닥전
후자는 개쪽팔리다 진짜
후자는 개쪽팔리다 진짜
1
0
허약한 다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븅이지만 전자가 낫다. 전자는 적어도 외부에서는 욕 안먹지
0
0
창백한 환삼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환삼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초특징이 자기비하고 여초특징이 자기비약일 뿐임
0
0
교활한 꽃며느리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활한 꽃며느리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대 숙대 등 여대에 크나큰 로망을 가진 자들이 있더라고요
그 사상에 젖은 자들은 좀 극성이고..
사회진출시 디메릿 밖에 없는 것 같은데
대학생활 간 이성과 협업의 기회 x
그 사상에 젖은 자들은 좀 극성이고..
사회진출시 디메릿 밖에 없는 것 같은데
대학생활 간 이성과 협업의 기회 x
0
0
큰 동의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동의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