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금 안내거나 내고 학교 안다니면서 학점을 채울순 없나요??
글쓴이
- 2020.02.03. 13:55
- 488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머이런 생양아치같은 소리냐고 하실수 있겠지만..
제가 졸업학점까지 6학점이 부족하네요
일반선택 교양 상관없이 6학점이면 되고.. pf라도 상관없습니다..
지금 3-1인데 6학점만 더 채우면 조기졸업으로 졸업이 가능합니다
학교를 더 다니는건 시간 아까워서요...
등록을 해야한다면 그냥 사이버강의 교양선택으로 2개 들어서 학교 안나오고 기말고사만 칠 예정입니다
하아 ㅠ 다 채운줄 알았는데.. 오 마이 등록금..
권한이 없습니다.
학점이 좋으신가봐요? 6학점이고 아직 정규 학기가 다 안 끝나셨으니 등록금 다 내시고 말씀하신대로 싸강으로 채우시던가요. 계절 전이었으면 계절로 채우는게 나을텐데 이미 계절은 지났고, 졸업하실라면 다음 계절 듣기 전에는 휴학도 안 되고.
0
0
민망한 작두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작두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민망한 작두콩
계절도 4학점들었었네요..ㅎㅎ 4.1이긴한데 ㅠ
교양은 또 안된다네요 일선6학점 채워야하는데
외국어 싸강 초과수강을 채울예정이네여 ㅠ 고맙습니다
--
하아~ 외국어 싸강 안열리네요~ 죽읅러갑니당 ㅎㅎ
교양은 또 안된다네요 일선6학점 채워야하는데
외국어 싸강 초과수강을 채울예정이네여 ㅠ 고맙습니다
--
하아~ 외국어 싸강 안열리네요~ 죽읅러갑니당 ㅎ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학점이 몇학점이시길레 ㄷㄷ
0
0
잉여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수국
137요..131채움..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과는 모르겠지만 공대인가보네요 대단하신듯
지금 3-1이라는건 3학년 1학기까지 마친 상황에서 그만큼 채우신거라는거죠?
지금 3-1이라는건 3학년 1학기까지 마친 상황에서 그만큼 채우신거라는거죠?
0
0
잉여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수국
ㄷㄷ 공대가 물리적으로 그게 되나요? 4-1까지는 해야 조졸학점이 나오지않나..
0
0
수줍은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홍단풍
137학점이 졸업학점이라면 공대일것같은데요. 계절학기에 전공과목 개설되는 과면 매 정규학기 및 계절학기 꽉 채워서 듣는다고 가정할 경우 불가능하진 않아보이네요.
3학년 1학기까지 했다면 정규학기는 5번이고 이어지는 계절학기 5번이라고 했을 때 21×5=105, 6×5=30이니까 이론적으로는 135학점까지도 들어놓을 수 있어요. 학점 좋아서 학기당 24학점이 가능하다면 더 많이도 가능하죠 ㅋ
근데 계절학기에 전공이 개설되지 않는 과면 저 글쓴이님처럼 빠르게 이수하는것은 불가능할것같아요.. 아무리 최대한 계절학기로 몰아도 한계가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특히 공학인증하는과면 더더욱
3학년 1학기까지 했다면 정규학기는 5번이고 이어지는 계절학기 5번이라고 했을 때 21×5=105, 6×5=30이니까 이론적으로는 135학점까지도 들어놓을 수 있어요. 학점 좋아서 학기당 24학점이 가능하다면 더 많이도 가능하죠 ㅋ
근데 계절학기에 전공이 개설되지 않는 과면 저 글쓴이님처럼 빠르게 이수하는것은 불가능할것같아요.. 아무리 최대한 계절학기로 몰아도 한계가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특히 공학인증하는과면 더더욱
1
0
잉여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수국
계절두 들을 수 있는게 제한적이지 않나여.. 1학년 때부터 각잡고 그냥 일물이나 공수 공미적 다 계절로 넘긴건데 ㄷㄷ 계산 따봉드렸읍니다
0
0
수줍은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홍단풍
공학인증학과의경우 공학윤리나 공학작문및발표처럼 일부 학년제한걸린게 있긴 합니다만 대체적으로는 선후수이수체계만 지키면 큰 문제 없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공학작문및발표가 계절학기에 열리지 않는다고 하니 좀 더 빡세지긴 하겠네요 ㄷ
관건은 1학년때부터 일물이나 공미같은거 다 넘겼을때 들을 학점이 남아있는가죠. 정규학기에 총 21학점이 개설되어있다고 쳤을때 그 중 3학점짜리 1개에서 2개정도를 계절로 넘긴다고 가정하면 18학점이나 15학점이 될텐데 만약 선후수체계나 시간표겹침 등의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들을 수 있는 과목이 더이상 없는 상황이라면 꽉꽉 채워듣는것이 불가능해질수도 있으니까요.
관건은 1학년때부터 일물이나 공미같은거 다 넘겼을때 들을 학점이 남아있는가죠. 정규학기에 총 21학점이 개설되어있다고 쳤을때 그 중 3학점짜리 1개에서 2개정도를 계절로 넘긴다고 가정하면 18학점이나 15학점이 될텐데 만약 선후수체계나 시간표겹침 등의 여러 가지 이유로 인해 들을 수 있는 과목이 더이상 없는 상황이라면 꽉꽉 채워듣는것이 불가능해질수도 있으니까요.
1
0
잉여 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수국
ㄹㅇ... 정성추
0
0
수줍은 홍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홍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