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대에서 공대로 전과할때 질문이요!
글쓴이
- 2020.02.03. 20:40
- 270
일반물리학, 생명과학 이런거는 지금과랑 전과할 과 둘다 전공기초에 있던데 이게 지금 들었을 때 전과후에도 전공기초로 학점인정이 되는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반물리학, 생명과학 이런거는 지금과랑 전과할 과 둘다 전공기초에 있던데 이게 지금 들었을 때 전과후에도 전공기초로 학점인정이 되는걸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