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4-2 겨울 방학 때 현장 실습해도 되나요??
글쓴이
- 2020.02.04. 00:43
- 317
이번 여름에 계절 들어야 할 것 같은디
현장실습 땜에 돌아버리겠네요 정말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신청했는데, 탈락했다는 증거만 남기면 됨. 그러면 현장실습안해도 무방. 예를들어 매번 계절학기를 들었다면 괜찮음. 따라서 그냥 경쟁률 제일 쎈거 지원하고 지원서에 일 잘못한다고 쓰면 안뽑힘. 이렇게 기록 남겨놓고 제출하면 현장실습못해도 졸업가능. 오피셜이니, 문의해서 알아봐도 같은 대답해주심. 무튼 걱정 ㄴㄴ
0
0
섹시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고로, 3학년부터 신청했는데 계속 탈락했다는 증거가 필요.계절학기도 매번한거 증명만 하면 됨ㅇㅇ.만약 여태까지 아무것도 안하다가 이번학기만 탈락하면 그건 안됨..졸업불가
0
0
섹시한 해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해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절구과는 현장실습 해야 졸업시켜주나요?
0
0
난감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난감한 채송화
그건 아니예요 오빠
0
0
안일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