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공선택f
글쓴이
- 2020.02.04. 02:15
- 264
전공선택 f 받앗던거 있는데 이거를 재수강 안하고 다른 전공선택을 추가로 들어도 졸업 가능한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뭐 이상한거로 엮여있는거 아니면 가능
0
0
까다로운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까다로운 제비꽃
이상한게 혹시 어떤걸 말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공학인증에선 필수로 요구한다던지, 다른 후수 과목이 걸려있다던지 그 정돈 알아서 생각하셔야죠
0
0
까다로운 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