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시경제학 선수과목없이 들으려면 많이 힘들까요?
글쓴이
- 2020.02.04. 02:58
- 22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경제수학이나 경제학원론 안들은 상태에서 들으면 아무래도 힘들겠죠??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있으나 없으나 힘들어요 그냥 듣고 열심히하세요
0
0
착잡한 자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자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흠 전 그냥 들을만하던데
교수님들이 기초적인거 많이는 아니여도 한번씩 더 알려주시긴 해요
선수과목 듣던 안듣던 열심히만 하면 성적 잘 나오는 듯
교수님들이 기초적인거 많이는 아니여도 한번씩 더 알려주시긴 해요
선수과목 듣던 안듣던 열심히만 하면 성적 잘 나오는 듯
0
0
외로운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바교인듯해요. 저는 경제수학 안듣고 미시 수강했는데 시험문제에 자연로그 변환 활용문제 나와서 엄청 당황했던 기억이 있네욥.
0
0
추운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수학 때문에 쉽지는 않지만
정면돌파?못할 건 없다고 봅니다
정면돌파?못할 건 없다고 봅니다
0
0
천재 까치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까치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