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학기에 공학설계과제(졸과)만 수강신청해도 되나요?
글쓴이
- 2020.02.04. 02:59
- 236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전자공학과 4-2때 졸업과제 과목인 공학설계과제(캡스톤디자인) 이거만 수강신청해도 무방한가요? 아니면 일선이든 뭐든 다른거 하나라도 들어야 하나요? 혹시 해보신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