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교공 필기
글쓴이
- 2020.02.04. 03:59
- 73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시간분배를 어떻게 해야 이상적인가요??
100분동안 엔씨에스 몇분컷해야될지 잘 모르겠어요 ..
권한이 없습니다.
0
0
허약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사람주나무
제가 ncs초보인데도 부교공 모의고사는 시간이 빠듯하지가 않아서 신기해서요.. 원래 부교공 시험은 시간이 충분한 편인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네 지난 상반기에는 50분남아서 쿨쿨잤고
하반기에는 20~30분남아서 쿨쿨잤습니다
전공+모듈형통합 엔씨에스는 다 시간 남습니다
하반기에는 20~30분남아서 쿨쿨잤습니다
전공+모듈형통합 엔씨에스는 다 시간 남습니다
0
0
허약한 사람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사람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사람주나무
와..고수신가봐여 답변 감사합니다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허약한 사람주나무
합격하셨나요?
0
0
짜릿한 고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고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고욤나무
쿨쿨 잤단 말에서 구라
0
0
자상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가도 합격
0
0
무심한 참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참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부가된만큼 시간남으실겁니다
피셋형이아니기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