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뭐야 졸업하는데 성적제한도 있었네 글쓴이 2020.02.04. 06:35 1639 2 2.0 이상 되야되네 지금 간당간당한데 올해는 D받으면 안 되겠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best 화난 비름 20.02.04. 08:09 ㅂ.ㅅ 15 2 화난 비름 댓글 내용 복사 ㅂ.ㅅ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화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창백한 속속이풀 20.02.04. 09:43 인간이냐 0 1 창백한 속속이풀 댓글 내용 복사 인간이냐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창백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