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컴공형들 수강신청 어떻게해요?
글쓴이
- 2020.02.04. 10:08
- 477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아니무슨 매학기 수강신청마다
무조건 들어야하는걸 50명정원에 100명넘게 희망과목 넣어놓고 증원도 안된다 해버리면 형님들은 대체 어떻게 들어요?
솔직히 전공선택도 학점채우려면 3개중에 2개는 꼭 들어야하는데 싹 다 정원 과하게 초과해서 신청하는데 어떻게 듣습니까?
권한이 없습니다.
누가누가 매크로 잘 만드냐를 겨루는 대회
0
0
때리고싶은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만수국
매크로 문제가 아니지않나 ㅠㅠ 과사에 진짜 건의 해볼까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건의 ㄴㄴ 어차피 나중에 종이에 싸인받아서 가면 다 열어쥼
0
0
때리고싶은 만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만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만수국
ㄴㄴ 전산실수업은 못열어준다고할거고
교수님들도 과사에서 사인해주지마라고 했다고 미안하다고 하시는 교수님들 태반이고
교수님들도 과사에서 사인해주지마라고 했다고 미안하다고 하시는 교수님들 태반이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만수국
몇학년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만수국
ㅇㅇ 매크로를 만들어서 프로그래밍을 실습하도록 하는 깊은 뜻이 담겨있음.
0
0
거대한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생회에 따져요. 왜 이렇게 무능하냐고
0
0
훈훈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훈훈한 명아주
컴공학생회를 말하는거겠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말 할 수 있는데에는 다 말해요. 컴공만의 문제가 아니라서 공감하는 다른 과들도 많아요.
0
0
훈훈한 명아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명아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에비하면 컴공은 귀여운수준
0
0
야릇한 참개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참개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컴공전과하려는데 기본과목 이수를 못할거같아요.....0
0
0
명랑한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개 다 담아 놓은거고 막상 신청 할 때는 자기 들을 과목은 신청 할 수 있지 않나요?
0
0
거대한 주걱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주걱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주걱비비추
과목도 못넣을ㄸ때 많고 교수님 진짜 안맞는 교수님 들어야될때도 있고 그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