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pa치고 싶어서 공부중인데... ㅠㅠㅠㅠㅠ
글쓴이
- 2020.02.04. 11:52
- 815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cpa치고 싶어서 공부중인데... 너무 외울게 많아서 벅찬 느낌인데... 공시로 돌릴까??ㅠ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쉬울리가 없지... 2년공부한 사람도 2차까지 가는것도 버거워하는데
0
0
못생긴 극락조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극락조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극락조화
네 그렇죠..ㅠㅠㅠㅠㅠㅠㅜ 된다는 확신이 없어서 너무 두렵네요ㅠㅠㅠ 두려움을 깨야될텐데.. 시작한지 1년도 안됐는데 주위에서 걱정어린말을 많이해서 더 두려워지네여ㅠㅜㅜㅜㅜㅜ엉엉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s://youtu.be/yYLsfconw5A
0
0
재수없는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pa 한우물만파기위해 꾸준히.열심히 준비해도 될까말까인데( 연대다니는 제 친구도 2년째준비중)
님은 갈팡질팡에 ...시간낭비하지마세여
님은 갈팡질팡에 ...시간낭비하지마세여
0
0
재수없는 층꽃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층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없는 층꽃나무
2년이면 다행이죠
sky에서도 떨어지는사람 수두룩해요
sky에서도 떨어지는사람 수두룩해요
0
0
푸짐한 며느리밑씻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시로가도 외울건 많아서 이러나저러나 고생이니 하나 딱 잡고 패는거 추천
1
0
특별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학과 출신 직장인으로써 말씀드리자면....저는 물론 회계쪽이랑 적성이 안맞아서 일찍 접었지만....CPA가 그래도 나중을 생각하면 갈때도 많고....자리도 많고 1차만 합격해도 중견기업은 어느정도 스펙으로 인정해주고....일단 하다 안되면 나중에 CTA(세무사)로 방향틀어서 준비해도 되고 그러다 안되면 요즘 세무/회계 공무원 많이 뽑는데 그쪽으로 준비해도 되고 진짜 정 안되면....AICPA라도 따면 회계부서 같은데 들어가기고 쉽고.....그것도 안되면 전산회계나 전산세무라도 따면 그냥저냥 중소 중견기업은 쉽게 들어갑니다. 그래도 문과중에 영어 안되도 대기업 들어가기 쉬운건 회계밖에 없어요.....
1
0
어리석은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시 공부하고 있는 사람입니다만.. 공시도 안쉬울텐데
0
0
참혹한 비수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비수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비수수
22
0
0
따듯한 인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인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평균 수험기간 3.8년 걸리는 시험입니다
1
0
황송한 개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개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시7급 생각하는거면 그냥 cpa계속하세요.
1
0
안일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마인드는 뭐도 안되요
0
1
허약한 개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개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맘잡고 열심히 함 해보겠습니다!!!! 쓴소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