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공과 공학수학
글쓴이
- 2020.02.04. 14:32
- 119
이번에 화공과 공학수학을 들을려고 합니다.
제가 전공기초로 수학(1) A+받기는 했지만,
교수계획표를 보니깐 선수과목에 공학미적분학, 선형대수학이라고 적혀있던데
이거 안듣고 공학수학 들으면 못따라갈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번에 화공과 공학수학을 들을려고 합니다.
제가 전공기초로 수학(1) A+받기는 했지만,
교수계획표를 보니깐 선수과목에 공학미적분학, 선형대수학이라고 적혀있던데
이거 안듣고 공학수학 들으면 못따라갈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