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2학년인데
글쓴이
- 2020.02.04. 14:58
- 28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컴퓨터시뮬레이션이랑 컴퓨터프로그래밍을 전부 계절로 들으려고하거든요
근데 2학년 1,2학기 과목들중에 위에과목들을 안들으면 힘든게 뭐뭐있을까요 ~?
권한이 없습니다.
다 계절로 열려요?
0
0
화사한 속속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속속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히 없는데용... 그냥 들어세요...
0
0
예쁜 홍가시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쁜 홍가시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나마 수치해석...?
0
0
멋진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줄하나만 들으면 될건데요
0
0
때리고싶은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힘든건 없어요
0
0
때리고싶은 옻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옻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