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부전공하시거나 주변에 하시는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0.02.04. 16:10
- 223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수강신청 때 어떤가요? 자리 없으면 잘 열어주고 그러나여?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주전공인데 강사분이시든지 교수님이시든지 강의실여유만 되면 추가수강신청서받고 잘 열어주십니당 신청인원이 강의실정원초과할만큼 박터지면 부전공은 후순위라 밀려나겠지만요.. 경험상 그런경우는 큰 강의실로 옮겨주시는 분들도 많으셔서 크게 걱정은 마세용
1
0
짜릿한 떡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짜릿한 떡쑥
친절한 답변 너무 고마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추가 수강 신청 서비스 학교 전체에서 제일 잘돼있음
2
0
일등 노랑어리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노랑어리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전공했는데 본전공보다 훨씬 수월했습니다 무역과사 진짜 일 잘 합니다 무역학과 학생들 부러워요
1
0
느린 자주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자주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