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축 원룸 vs 오피스텔
글쓴이
- 2020.02.04. 17:46
- 763
보증금이랑 월세는 또이또이
방 크기라든지 옵션도 또이또이
원룸은 완전 신축이라 내가 첫 입주인데
아무래도 북문쪽에는 오토바이도 많이 다니고해서
방음이 맘에 걸리고
오피스텔은 거리가 멀다는게 맘에 걸림
오피스텔에서 새도까지 20분 넘게 걸어야함...
뭐가 더 나은 선택일까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무조건 가까운게 좋던데요
0
0
청렴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 듣는다면 가까운게 좋아용
0
0
건방진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리먼거 놉
0
0
촉박한 튤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튤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음 짱짱이 최고임
0
0
착실한 자귀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자귀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3학년이면 가까운거
일주일에 쉅 몇번 안가는 4학년이면 방음좋은곳
일주일에 쉅 몇번 안가는 4학년이면 방음좋은곳
0
0
안일한 혹느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혹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피가 굿
0
0
적절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유 있으면 오피가 훨 낫다.. 방음 말고도 집주인 간섭도 적고 훨씬 사람같이 살수 있음. 북문 수업듣기만 좋고 정문 생활권이랑 멀어서 단점이 될수도 있음..
0
0
어설픈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개여뀌
뉴숯불 근처 원룸인데 거기도 생활권 괜찮지 않나요?
뭐 사먹기도 편하고 지하철역도 가깝고
오피스텔은 그린코아 생각중인데
그 근처가 더 편의시설이 없는 것 같던데
뭐 사먹기도 편하고 지하철역도 가깝고
오피스텔은 그린코아 생각중인데
그 근처가 더 편의시설이 없는 것 같던데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린코아 위치면 애매하긴 하네요.
정문쪽이 매물은 많이 없는데 위치상 살긴 좋았던 것 같아요.. 북문쪽이 매물이 많아 부동산가면 계속 그쪽으로 안내해서 북문쪽에 많이 살죠
정문쪽이 매물은 많이 없는데 위치상 살긴 좋았던 것 같아요.. 북문쪽이 매물이 많아 부동산가면 계속 그쪽으로 안내해서 북문쪽에 많이 살죠
0
0
어설픈 개여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개여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떡?
0
0
꼴찌 우단동자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우단동자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피스텔 가구든 머든 다 장만해야하던데 저라면 닥전
0
0
발랄한 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랄한 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역 삼정 살고 있는데 아침에는 셔틀 있어서 다니기 나쁘지 않지만 밤에 걸어오면 은근 거리가 있습니다.. 편의시설은 이 근처에도 많고 지하철역 30초거리인 것도 장점이긴 하죠. 그리고 기본적으로 오피스텔이 거주만 생각하면 더 좋습니다. 방음, 거리, 기본제공되는 가구 이런거 생각하면 방음은 삼정이 낫겠으나 나머지는 신축원룸이 나으실듯? 삼정은 옷장빼면 전부 개인이 사들여야 하니까여.
0
0
억쎈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쎈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