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친구보러 경기도로
글쓴이
- 2020.02.04. 18:23
- 298
가야하는데, 지금시기에 가도 괜찮을까요? 쓸모없는 짱깨새끼들
권한이 없습니다.
그 짱깨짓을 직접 하시려고 하고 있네요
0
0
촉촉한 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수도권에 친구보러가기로 했는데 안가기로 햇어욥
0
0
화사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ㅊ 만약 코로나 걸리면 제가 1억드림
0
0
개구쟁이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심해서 나쁠건없지만 그정돈 아니에요.. 중국에 직접 갔다온게 아니면 진짜 재수없어야 걸리는 정도임 지금은..
0
0
억울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