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컴프입 질문
글쓴이
- 2020.02.04. 19:08
- 202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컴프입 교선이던데 mcs 채우려고하는거지 의무적인건아니죠??
다른 ㄱㅛ선 들어논거있어서 그걸로 교양15는 충족되서용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컴프입 교선이던데 mcs 채우려고하는거지 의무적인건아니죠??
다른 ㄱㅛ선 들어논거있어서 그걸로 교양15는 충족되서용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