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근데 대기업대기업하는 이유가있네
- 2020.02.04. 20:06
- 2264
난 사실 대기업 돈 많이 번다해도 그냥 초봉5천정도 되는 줄 알았는데
19년1월에 입사한 하닉 다니는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이번 성과급 포함해서 원천징수 6500정도 된다하네...
망했다망했다 소리듣는 하닉도 이정도면 삼전은얼마나 받는거지
난 백순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과급을 죄다 풀로 받아야 7천이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떡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갈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400(계약연봉)에 LED 사업부는 7% 성과급 받던데 많이 받아서 10%라고 합시다. 4840만원에서 뭘 더 받아야 7000이 되는거죠?
일근 주 40시간 기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금낭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개망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구들은 몇천만원씩 돈 모으는데
난 집에서 50만원 용돈 받는것도 자괴감든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리봐도 그냥 취준생이시라 물어볼 필요도 없는것같지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모감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랑한 큰개불알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참한 쇠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털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과급 천만원 가까이된다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슬픈 며느리밑씻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봉4500 + 상여500+ 성과급1000만해도 6천이고
수당같은거는 사람마다 달라서 6000~6500정도사이라네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관음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장구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생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답답한 미모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9년 1월에 입사하셨다는데, 2018 귀속 성과급 1700%를 1월에 입사한 수습사원에게 바로 줬다구요? 갓기업이네.
그리고 2019년 연봉 말할 때는 2018년 귀속 성과급은 빼고 말하는게 맞죠.
결론은 친구 말이 틀렸다.
https://www.yna.co.kr/view/AKR20200130153100003?input=1195m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000만원가까이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 19년 1월 입사인데
계약연봉 약 4500이지만
연장수당 야간수당 휴일수당 등으로 5200정도는 되고
Pi 100% 두번
특별기여금 400%로
총 600% 보너스 -> 1320 (여기서 100%는 연봉 1/20)
못해도 6500은 넘는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파인애플민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보니 할 말이 없넹.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