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복학생 질문입니다..
- 2020.02.05. 00:11
- 335
1. 1학년때 망한 과목 재수강 해야하는데 일반물리학1, 공학윤리, 정보기술활용 이렇게인데
학기중에 1학년이랑 같이 듣도록 수강신청 해도 되는건가요?
2. 전선이 재료, 수치, 원자력개론 있던데 부전공,복수전공 안하면 어차피 전선은 다 들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다 듣는게 좋을까요? 수치는 컴퓨터시뮬레이션 하고 하는데 좋다는데
컴시를 여름 계절로 듣고 수치 하는게 좋을까요?
3. 전필 분반대로 신청했더니 시간표 1시~4시로 있던데
분반이동신청서 내서 오전으로 변경 가능할까요? 아니면 그시간에 교양 그냥 우겨넣어야 하나요?
답변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3. 눈치껏 해야겠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재수강할시간에 다른과목공부해서 좋은성적 받는게 훨씬 효율적이며 학점도높게가져감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도할수잇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갈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 ㄱㅅㄱ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윤 계절에 열림? 교필인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댓글 ㄱㅅㄱㅅㄱ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피라칸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쥐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치 나중에 들어도 되겠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억울한 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 전선 다 들으면 졸업학점 180도 찍을걸요. 전선을 다 들어야한단 개소린 누가 했나요? 재수강 염려하는 마당에 커리큘럼 안 꼬이는거나 신경써서 들으세요. 뭐가 더 이득이니 따질 때가 아니신거 같은데요.
3. 교양 넣어도 튕기는 경우 많습니다. 그 말 그대로 경선쌤한테 해보세요. 욕만 먹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