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수강신청할때 추가학점 주는거 학점 몇점부터에요?
글쓴이
- 2020.02.05. 00:44
- 19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성적 몇 넘으면
최대 수강학점 플러스 해주지않나요
3학점인가?
권한이 없습니다.
3.8
0
0
머리좋은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변산바람꽃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천만에요
0
0
머리좋은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건이 더있을건데
0
0
돈많은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꽃다지
직전 학기 취득학점이 18학점 이상이고 이수 성적의 평점평균이 3.80 이상인 학생은 다음 학기에 3학점을 추가 신청할 수 있다.(휴학한 경우 직후 복학학기에 적용)
0
0
돈많은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꽃다지
수강신청 유의사항 들어가보면 잘나와있습니다.학지시 보시면 생각보다 이것저것 정보 잘나와있습니다
0
0
돈많은 꽃다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꽃다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