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공기업 공무원들 너무 부럽네요
글쓴이
- 2020.02.05. 00:48
- 1563
학교 다니면서 하느라 학점 씹망인데ㅠㅠㅠㅠㅠ
학점 잘챵기고 공부해서 취업도 잘해야 세전 6천이상 받는 분들 너무 부럽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찐
3
0
처절한 기린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처절한 기린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퍼와서 자기위로하누 ㅠㅠ
0
0
착실한 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신병자임?ㅋㅋ
0
0
화사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사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빙시같다 진짜
0
0
어설픈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갓교공
0
0
청아한 단풍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아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교다니면서 알바한다는이야기?
0
0
황홀한 바랭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바랭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