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쿨 학점
글쓴이
- 2020.02.05. 01:27
- 58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조금 늦게 시작했던터라 ..
학점 여름계절까지 들으면 3.9 정도 될거 같은데
2학기까지 하면 4.0은 될거같은데 ..
3.9 학점정도면 ,, 자교로스쿨 진학에 마이너스 될 정도는 아닐까요 ㅠㅠ 여름계절까지만 성적 포함되는 거 맞죠 ㅠ ㅠ
권한이 없습니다.
여름계절까지 맞음. 3.9면 ㅍㅎㅌㅊ임. 리트 좀 더 잘봐야댐
0
0
한가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가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4.2쯤 된다고 하던데
0
0
뛰어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트 120 이상 받아야할거같아요
0
0
근엄한 천수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천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정도면 리트로 매꿔져요
0
0
게으른 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