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분반대로 수강신청안하면
글쓴이
- 2020.02.05. 03:23
- 237
조교한테 뺨맞나요?
노상관? 오전수업하고싶은데 ㅠ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도도한 개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봐요. 어떻게 되나
0
0
촉촉한 백정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백정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권장하고 필수처럼 말은 하지만 몰리는 경우를 방지하고자 실시하는거에요. 그리고 중간에 신청하신것에서 강제적으로 바뀌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데 정정기간에 한번더 수정하시는 경우도 있어요! 저는 제가 원하는 시간 교수님으로 수강했었어요
0
0
우수한 큰까치수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큰까치수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4년내내 맘대로 들어서 초특급 아싸됨
2
0
기쁜 대팻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대팻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치싸움 ㅈㄴ해야함 과사가 날 옮기면 나도 재빠르게 다시 옮기고
0
0
친근한 시클라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시클라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