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료불가?
글쓴이
- 2020.02.05. 05:49
- 523
수료불가는 어떤 경우에 수료불가인가요?
교육과정에서 정한 교과목 이수에 부족함이 있음
이라고 적혀던데
졸업학점 미충족은 따로 분류돼있길래
어떤 경우인지 궁금해요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필수 같은거 안 들었나보죠
0
0
가벼운 홑왕원추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홑왕원추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시간에 뭐가 떳나요?
0
0
일등 큰물칭개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큰물칭개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등 큰물칭개나물
수강신청 유의사항 보다가
저번주에 졸업사정 결과 올라온 거 있길래
한번 클릭해보고 뭔지 궁금해서 올려봤어요
저번주에 졸업사정 결과 올라온 거 있길래
한번 클릭해보고 뭔지 궁금해서 올려봤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