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농 들어가기 많이 어려운가요 ㅠㅠ
글쓴이
- 2020.02.05. 09:43
- 1481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지농에 한번씩 와보면 나도 여기 다니거 싶은데
여기도 요즘 같은 취업 시장에 들어가기 엄청 어렵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개수월함
0
1
해괴한 상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상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괴한 상추
이렇게 좋은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어가요
0
1
화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난 푸크시아
오늘 지농 갔다가 부러워서 단톡방 들어갔더니 여기도 ncs네요 ..
사람들이 여기도 2,3년 해도 안되는 사람이 태반이라는데요?
사람들이 여기도 2,3년 해도 안되는 사람이 태반이라는데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2년준비하면 cia나 fbi들어갈듯
0
0
화난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난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분들 뇌피셜 오지시네요 믿고 거르세요
지농이랑 농은 다 쳐봤는데 농협계열 특성상 서류부터 빡세고 필기도 지농만 준비하는 사람도 있어서 생각보다 쉽지는 않습니다. 특히 지농은 계약직 1년 근무하면 서류면제 해줘서 계약직 하다가 정규직하려고 하시는분도 많고, 지역 농협이다보니 혈연지연 등등 해서 채용비리도 작년 하반기에도 있었나네요. 여튼 쉽지는 않은 곳입니다
지농이랑 농은 다 쳐봤는데 농협계열 특성상 서류부터 빡세고 필기도 지농만 준비하는 사람도 있어서 생각보다 쉽지는 않습니다. 특히 지농은 계약직 1년 근무하면 서류면제 해줘서 계약직 하다가 정규직하려고 하시는분도 많고, 지역 농협이다보니 혈연지연 등등 해서 채용비리도 작년 하반기에도 있었나네요. 여튼 쉽지는 않은 곳입니다
1
1
귀여운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누만 보면 어느기업이든 프리패스인 대단한 능력자들 많음.
0
0
따듯한 미국실새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따듯한 미국실새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누 부교공 1주컷 하는 분들임
0
0
바쁜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농 서류빡셉니다 만만치 않습니다 제 친구 지농 떨어지고 대기업 갔어요
0
0
화려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농은 남자가 들어가면 짐꾼, 주말출근, 각종 행사 강제 동원임. 남자면 비추 퇴사율 엄청 높음.
0
0
무례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례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농 웬만한 공기업보다 시험 어려워요;: 다들 입만살아서 함부로 말하네
0
0
고상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상한 다정큼나무
원래 이렇게 어려웠나요?? 아님 요즘 들어 이렇게 어려워 진건가요? ㅠ 인적성 치던 시절 선배들 잘 가길래 그정도 일준 몰랏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