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응용유체역학 안듣고 열전달 들으면 많이 어렵나요?
글쓴이
- 2020.02.05. 10:28
- 300
이제 3학년올라가는데 응용유체역학을 4-1에 들으려고합니다.
열전달은 3-2에 들으려하는데 응용유체역학안듣고 열전달들으면 힘들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3학년올라가는데 응용유체역학을 4-1에 들으려고합니다.
열전달은 3-2에 들으려하는데 응용유체역학안듣고 열전달들으면 힘들까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