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과 수치 2학년1학기 아니어도 들을시간있죠?
글쓴이
- 2020.02.05. 11:37
- 156
이번여름계절엔 재수강과목 듣고
2학기때 수치하고 겨울계절에 컴시 해도 되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2학기 수치 교수 누구나올줄알고ㅋㅋ 교바교임. ㅁㅈㄱ면 1학기에 듣길
0
0
활동적인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반하
수치를 넣으면 원자력을 못들어요 학점이 모자라서.. 원자력 듣고싶어서요. 2학기때 수치하고 겨울계절에 컴시할 생각이었는데 오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안될건 전혀없음. 1학기에 수치하면 교수 선택할 수 있으니까 학점 받는 난이도가 좀 낫다이지 그 외엔 머 수치가 다른 곳 연관 없음
0
0
활동적인 반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활동적인 반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활동적인 반하
굿 감사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치 진짜 갸꿀잼 과목인데
0
0
밝은 금사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금사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