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수전공 수강신청
글쓴이
- 2020.02.05. 17:53
- 130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학기때 복수전공하는데 꼭 들어야되는 강좌가 50명만 들을수 있는데 벌써 65명이 넘게 희망과목담기해버림;;
복수전공이라 2차 수강신청때 신청해야되는데
과사에 전화해도 어쩔수 없다는 식인데 어케해야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업못하고 그런거면 과사에 전화해서
전공선택듣고 필수로 대체하고 그래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