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빠진게 아직도 아파요
글쓴이
- 2020.02.05. 18:10
- 28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좀 크게 자빠졌는데
양손으로 받치면서 자빠져서
손바닥만 긁힌거 빼곤 다친게없긴한데 손바닥 아픈게 오래가네요..
일상생활은 문제없는데 뭔가를 힘주며 밀때 팔굽혀펴기할때 손바닥에 닿으면 아파서 못할정도로..
지금 3주째 된거같은데 계속되면 병원을 가보는게 좋을까요??
좀만 더 지켜볼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타박상 같긴한데 3주나 되셨으면 엑스레이 한 번 찍어 보는 것도 괜찮을듯요 원래 아플때 돈 아끼는 거 아니랬어요
0
0
흐뭇한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빨리 정형외과가서 물리치료 받으세요 훨씬 낫습니다
0
0
피로한 달뿌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달뿌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타박상 원래 오래감
대략 두계절 정도 보면 됨
대략 두계절 정도 보면 됨
0
0
특별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손 발바닥은 근막염일수도있어요 병원가보시는게 좋아요!!
0
0
다친 노각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친 노각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낼 바로 병원가봐야겠네요 ㅠㅠ
낼 바로 병원가봐야겠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빠졌다고 적는거 뭔가 귀엽당
0
0
무심한 자운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자운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