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020.02.05. 20:59
- 1897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흰괭이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납작한 돌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세상에 사랑이란건 없거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마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관계 이어가봤자 얼굴보면 예전 쓰레기짓 계속 생각나서 정상적으로 못사귐
생각나서 못사귀는거 이전에, 그런 남자 계속 꾸역꾸역 만나고 있다는 자체가 서로 클라스가 비슷하다는 겁니다 강 헤어지세요 좋은 남자 훨씬 많습니다
저도 여자친구 위같은 비스무리한 사건있었고 "아 근본이 안된애구나" 라고 깨닫고 뒤도없이 바로 손절했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괴한 바위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눈괴불주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작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방구쟁이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미역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박주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집착하면 집착할수록 남자분은 더 바람피고 시 어질걸요.
님도 마찬가지. 만나면 안되는 부류의 남자니깐 더 만나고 싶고 어떻게든 내남자로 만들고 싶으신 거겠죠.
보통 이런 경우엔 서로 끝장 날정도로 싸워야 헤어지는데...
그렇게 헤어지기 싫으시면 생각을 고치셔야 함.
"바람 피는건 아무것도 아니다. 연애도 아무것도 아니다. 근데 상대가 규칙을 어겼을 뿐이다. 그러니 헤어지면 그뿐이다 "
계속 이렇게 생각하시면 됨. 그러면 깔끔하게 헤어지실 수 있을겁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수한 라벤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날렵한 박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노랑물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갯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산수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으른 봉선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리석은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더위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런걸 용서해주고 사귀고있네 ㅋㅋㅋㅋㅋ 자기 인생이 얼마나 소중한지 모르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로한 관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다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부진 가는잎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졸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