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학과 부전공 하시는분 있나요
글쓴이
- 2020.02.06. 00:49
- 244
* 반말, 욕설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행정학원론 1,2도 부전공 이수 과목으로 인정되죠?
전공기초는 인정안되는 과도 있고 케바케라고 하길래요ㅠ
권한이 없습니다.
구현우수업이죠? 될걸요
0
0
멍청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안되나
0
0
멍청한 벌노랑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 벌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해당 학과사이트 보면 나와여 보통
0
0
고상한 맑은대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맑은대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